이것저것 잡담/블로그관련 팁

애드센스 한방에 승인! 저는 어떻게 승인이 된걸까요? 내블로그 분석!

씨리 2021. 5. 25. 15:13
반응형
에드센스 승인후기

안녕하세요!
에드센스 승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포스팅 합니다!

저는 지금 약... 두달?
4월15일부터 블로그를 시작했고, 약 한달 조금 지난 19일 에드센스를 신청하고 20일날 바로 승인이 났어요!

시작한뒤 매일 꾸준히 글을 올렸고, 가장 많은 방문자가 온 주가 겨우 650명 정도여서 ㅎㅎ
사실 큰기대 없이 승인을 한번 신청해 봤는데요!

에드센스 신청

에드센스의 승인 기준이라고해서
글이 20개 이상, 글자수 1500자 이상 등등 많은 기준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저는 모든 글이 흔히들 말하시는 승인기준에 부합하는 편은 아니었는데도 운이좋게 승인이 났어요^^

보이시나요? 최대2주정도 걸린데서 신경 안쓰고 있으려고 했는데 하루만에 승인이 나기도 하네요?

에드센스 승인후기

20일 승인이 났지만 제가 확인을 안했더니 이틀뒤 얼른 수익창출을 하라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구글에드센스! 감사합니다 ^^

[티스토리 설정]

1. 반응형 스킨사용

맨처음에는 티스토리 기본제공인 오디세이 스킨이 맘에들어서 그걸 사용하다가 지금은 고래스킨을 사용중이예요!
https://privatenote.tistory.com/28

[고래 스킨 4.0] 티스토리 스킨 배포 2020.11.01

티스토리 고래 스킨 4.0 안내 안녕하세요. 고래의 개인 노트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과 최소한의 디자인, 깔끔한 스킨을 원하시는 블로거분들을 위해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고래 스킨을 배포합니

privatenote.tistory.com

고래님의 블로그 링크 올립니다^^

2.카테고리 정리

저는 일단 와인리뷰를 메인으로 삼았구요!
처음에는 여러가지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를 많이 만들어 두었다가 한달쯤 포스팅을 하다보니 사용하지 않는 카테고리들이 있더라구요!
해서 사용하지 않고 있는 카테고리는 과감하게 삭제하고, 모든 카테고리에 글이 남아있게끔 했습니다!

3. 게시물 글자수 사진 / 동영상

게시물은 항상 사진을 첨부했고 가능하면 동영상도 넣으려 노력했어요^^
하다보니 재밌게 하게 되더라구요!
글자수의 경우는 세본적은 없지만 제가 말이 많은 편이라.... 항상 어느정도의 분량은 나왔던것 같아요!

딱히 특별할게 없는것 같긴한데....
저는 굉장히 운이 좋은 케이스가 아니었나 해요....
지금 제 블로그 글을 보러 오신분들은 아마도 모두 수익화를 원하시는 분들일텐데요!
모두가 잘되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볼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