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돈이야기

티끌모아 태산! 더모아카드 혜택정보 및 신청후기!

씨리 2021. 9. 3. 14:07
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실때 많은 금액보다는 소액을 자주 결제하시는 분들!

포인트를 모으는 재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사용하신다는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를 미국주식으로 적립도 가능하다고 하는 신박한 더모아 카드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성인이 된이후 쭉 신한 LOVE 카드를 사용해 왔는데요, 꾸준히 일정금액 사용중인데 큰 혜택을 못느껴서 한참만에 카드 변경에 대해 고민을 하던 중 더모아 카드를 알게 되었어요!

사기급의 혜택이 모여있는 신한 더모아 카드! 

저처럼 소액을 자주 사용하거나 포인트를 재투자 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카드일것 같아요

대표적인 혜택

- 카드 가맹점 전체에서 천원 미만의 금액은 전부 포인트 적립

- 특별적립가맹점에서는 포인트가 더블로 적립

- 적립 포인트를 신한금투/신한은행에서 재투자 까지

적립금이 엄청 많이 쌓일 수밖에 없는 카드인것 같아요

마트에서 15300원을 사용하셨다면 300원을 포인트로 적립 해주는거라 맘먹고 1999원 만들어 구매하면 매번 천원 가까운 돈이 적립 !

또 배달어플이나 통신요금등을 납부하는 경우는 더블로 포인트 지급이 됩니다 

포인트로 부자되기 가능할것 같아요

 

적립은 한도나 횟수제한이 없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다만 이용금액이 5천원 이상이어야하고, 같은 가맹점은 1일 1회만 적립이 된다고 하니 이점은 알고계시면 좋을것 같네요

또한 대중교통 이용할경우에도 적립이라니 이쯤되면 적립에 진심인 카드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포인트가 더블 적립되는 특별 가맹점]

배민/요기요

넷슬릭스/ 유튜브프리미엄/왓챠/멜론

이동통신요금결제

롯데/현대/ 신세계 백화점

해외이용및 할부거래까지 적립이 가능한데요, 저는 위의 모든 부분을 거의다 사용중이라 주저없이 가입을 했습니다!



이게 끝이아니고 연간 총 적립포인트의 10%를 또 적립 해준다고 해요 투자포인트로 적립되는거라 더욱 만족!!

아쉬운건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게 간편결제인데 이부분은 해당이 안된다고 해서 불편하더라도 직접 결제를 하는것이 포인트 적립에 유리한것 같아요

 

친구추천으로 최초가입하는경우 프로모션도 있다고 하는데 저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혹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이득!

[신한카드 친구추천가입]

 

 

모바일로 편하게 가입하려 했는데 신분증 인증에서 오류가 나서 저는 PC로 홈페이지 가입을 했습니다 

빠르고 쉽게 카드발급이 되었고, 이전의 카드를 교체한다고 선택했어요!

아직은 카드가 배송되지 않아서 받아보진 못했는데 한달정도 사용해 보고 얼마나 포인트가 쌓였는지 한번더 포스팅 해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