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피노누아 - 따발리 탈리나이 피노누아 리뷰

씨리 2022. 6. 28. 19:41
반응형

산미좋은 피노누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따발리의 탈리나이 피노누아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피노누아를 먹고 싶어서 이전에 구매해온 따발리의 탈리나이를 개봉했어요!

할인 행사할때 구매해 와서 4~5만원대에 구매 했는데 

 

와인 21 기준 75000원 전후로 판매 되고 있다고 하네요!

비비노 평점 3.9의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탈리나이 피노누아

와린이인 제가 마셔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일단 심플한 외관입니다

이쁜 병디자인을 좋아하는데 평범하고 심플한 디자인 입니다^^

따발리는 칠레를 대표하는 기예르모룩식과 자회사 산페드로그룹의 와인그룹이 소유하고있는 브랜드 라고합니다

저는 사실 처음 들어본 브랜드이지만 칠레에서 굉장히 큰 기업이라고 하네요!


맛평가

탈리나이 와인은 맑고 밝은 레드빛이예요 선명하게 붉은 컬러가 돋보이는 색상입니다!
향이 굉장히 풍부하기도 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첫입에 느낀건  "아 산도가 높다!" 였어요^^

색상이 선명하지만 맑아서 무게감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적당한 바디감이 느껴지면서도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구조감이 좋은 와인이라고 생각 되었습니다!

 

섬세하고 우아한 맛이느껴지는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산도가 있는 와인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한잔에서 가볍게 그쳤습니다^^

 

산미가 높은, 풍부한 풍미가 느껴지는 고급진 피노누아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추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와인이어서 막입인 저에게는 조금 안맞았던 피노누아 후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