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코스트코 와인 쿵푸걸 리슬링 리뷰 - 달달 하고 가볍게!

씨리 2022. 3. 8. 14:26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늘 구매 해 오는 쿵푸걸 리슬링!

가볍게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리슬링을 소개합니다

코스트코에서 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와인중 제가 좋아하는 와인이기도 한 쿵푸걸입니다

재고가 빨리 소진되는 편이라 보일때마다 호다닥 집어오는 편이예요

이름처럼 중국 음식과의 매치가 좋다고 하네요

정종같은 외관이 돋보여요

병뚜껑처럼 따는거라 보관이 안될거 같지만 어차피 한번 따면 한방에 다 마시게 되더라구요

도수가 높지 않아서 호로록 잘 넘어가는 와인입니다^^

리슬링품종이라 아무래도 달콤한 와인을 예상하실텐데요

쿵푸걸은 생각보다 덜 달콤해요 제 입맛에는 적당했던것 같아요

정종처럼 사케처럼 생겨서 일본산인가 생각했었던적이 있는데 참 의외로 와싱튼 스테잇이네요  ㅎㅎㅎㅎ

오늘의 안주는 초밥+스시 입니다

어떤안주와 더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한식이나 중식보다 요 회나 초밥과 잘 어울리는것 같았어요

회와 초밥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랄까요?

 

안주고민이신분들은 회를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