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와인리뷰

로쉐마제 피노누아 리뷰 가성비 끝판왕인 로쉐마제!

씨리 2022. 4. 18. 17:14
반응형

가성비가 좋아 편의점 와인으로 판매량이 높은 로쉐마제!

피노누아를 맛보로 리뷰합니다

로쉐마제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와인이예요

메를로를 마셔보고 너무 좋았었던 기억이라 이번에 피노누아를 집어왔습니다

 

메를로 마셨던 이야기는 아래 링크에^^

2021.11.09 - [주류생활/와인리뷰] - 로쉐마제 메를로 와인 - 프랑스 판매1위 갓성비와인! (Roche Mazet merlot)

 

로쉐마제 메를로 와인 - 프랑스 판매1위 갓성비와인! (Roche Mazet merlot)

프랑스 현지 판매 1위와 세계 판매 2위에 빛나는 브랜드 가치! 초콜릿, 블루베리, 자두의 아로마, 오크향 가득한 부드러운 타닌감 까지 가격대비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로쉐마제 와인 리뷰! 로쉐

true-cri.tistory.com

부드러운 피노누아가 마시고 싶어서 주저없이 집어왔어요 만원대로 구매한 기억이예요

밝은 루비색 아름다운 컬러구요

신선하고 진한 체리나 딸기 등의 아로마가 느껴집니다

 

붉은류의 과일과 스파이시함등 균형미가 좋은 와인이예요

목넘김이 특히나 부드러워서 가볍게 안주없이 마시는게 좋더라구요^^

당도는 낮고 산미는 높다고 되어있지만 적당한 타닌과 바디감으로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제 안주는 떡볶이 였는데요, 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어울리지 않을것 같지만 와인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색이 좋아요 눈으로 마시는 이맛!

가볍고도 조화로운 가성비가 정말 훌륭한 와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로쉐마제는 메를로가 가장 인기가 좋다고 알았는데 

피노누아도 역시나 맛있어요 ㅎㅎ 

다른 종류도 마셔볼 생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