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맑은내일 스파클링 막걸리 - 맑고 청량해! 요즘스타일 막걸리

씨리 2022. 2. 14. 13:23
반응형

맑고 가벼운 막걸리를 좋아하는 저는 오늘은 맑은내일 스파클링을 마셔봅니다!

씨유 편의점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2700원 정도였어요!

미스코리아 띠 를 두른듯 귀여운 패키징의 맑은내일을 소개할게요 ><

옆에 띠두른 모양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1945년 부터 시작된 역사라는데 처음 봤네요??? 

뭔가 표현하고 있는것 같은데 뭘나타낸걸까..?

제조일로 15일전후로 느껴지는 맛이 다르다고 해요! 

저는 제조일 기준 15일 이내에 마셔서 일단 엄청 라이트 하다! 느꼈는데 이후에는 조금 묵직해 지는것 같아요^^

새콤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저는 얼른 마시는걸로!!

예전에는 막걸리를 막 흔들고 뚜껑을 수저로 탕탕탕 치며 막걸리가 터져 나오지 않았는데 ㅋㅋㅋㅋ

요즘엔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하라는것 같네요? ㅋㅋㅋ 하지만 여러분 뚜껑을 치는것이 확실합니다 ㅋㅋㅋ

 

막걸리의 맛은 정말 말그대로 음료 같았어요!

굉장히 청량하고 가벼운 느낌에 탄산이 가득해서 막걸리 맛의 탄산음료정도?

가벼운게 좋긴하지만 맑은내일은 완전 음료같은 기분이라...

막걸리다운 막걸리를 원하신다면 패스하시길 권합니다!

 

막걸리를 잘 흔들면 막걸리 자체는 우윳빛 컬러가 막걸리스러워서 몰랐는데

마실때 확실히 가볍고 막걸리 스럽지 않아서 반전이었어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