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볼리비아 코카잎 리큐르 "아그와" 잔패키지

씨리 2022. 2. 4. 11:14
반응형

우리에게 친숙한 칵테일종류인 밤!(bomb)

발효된 술을 다시 증류하여 당분이나 과실, 잎등을 넣어 만든 주류인 리큐르는 

보통 에너지 드링크나 음료등을 섞어 마시는 주류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아그와 패키지를 보여드릴게요

클럽에서 예거밤과 순위를 다투는 술로도 많이 알려진 아그와!

코카잎나무와 녹차, 민트등으로 제조되어 초록초록함이 한껏 느껴지는 리큐르 입니다^^

코카인의 원료인 코카잎이 맞지만 국내 검열이 까다롭기에 환각성분을 3번이나 정제하여 국내에는 판매 중이라고 하니 걱정마세요!

아그와는 보통 잔과 함께 판매되는경우가 많아요

이유는 단연 층이나눠져서 이쁘게 담겨진 술을 눈으로도 마시기 위함이 아닐까요?

빅밤잔과 일반 잔 두개 셋트가 3만원대로 판매되는걸 이전에 본적이 있는데 

저는 홈플러스에서 일반잔 두개에 700ml 패키지를 56000원 정도에 구매한것 같아요

쨘! 상큼상큼 

오늘은 너로 신이 나볼 작정이다!

아그와는 눈으로 보기에도 이쁜 병모양이 맘에 들어요 

다 마시고 나면 색소탄 물을 넣어서 보관을 해야하나 고민을 잠시 했습니다 ㅋㅋㅋ

아그와를 마시는 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조금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크으 개인적으로 요새 한박스를 사다둔 토닉워터와함께 아그와 토닉을 마시는걸 가장 좋아합니다^^

하지만 구관이 명관!

아그와 밤을 마셔보아요~~

레드불과 냉장고에 있던 핫식스를 꺼내어 미리 셋팅!

시작하기도 전인데 두근두근 취하는 느낌이예요 ㅋㅋㅋ

넷플릭스 틀어놓고 조명은 간접등으로!

술을 맛있게 마실 몸과 마음과 분위기까지 준비가 되었다면 시작해 보아요 ^^*

병허리까지 에너지 드링크를 채워준뒤에 

아그와를 따를때는 항상 잔벽을 타고 흐르게 넣어야 섞이지 않습니다!!!!!!!

섞은사람... 나야나..

이쁘게 층이 나눠져야하는데 뒤에 잔은 조금 섞여서 층 구분이 덜되었어요ㅠㅠ 아쉽...

오늘은 편육과 부추전을 함께 했는데 조합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류나 간단한 핑거푸드도 괜찮을것 같아요! 

클럽에서 안주없이 마시는 걸로 알던 주류라.. 사실 안주없이 불꺼두고 조명키고 마신다면.. 느낌이ㅏ 가장 살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와는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 맛도 좋아서 가볍게도 신나게도 즐기기 좋은 리큐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아그와 >>>>>>>>>>예거 입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