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바밤바 막걸리 바밤바밤 - 국순당 바밤바 막걸리 리뷰! 맛은요..?

씨리 2022. 4. 6. 11:26
반응형

콜라보가 대세인 요즘! 밤막걸리는 있는데 바밤바 막걸리는 왜 없는가 하고 궁금해 하던차에 

바밤바 막걸리가 국순당에서 출시 되었습니다! 

이름은 바밤바밤 !!! 리뷰할게요^^

보자마자 ㅋㅋㅋㅋㅋ 하고 웃으면서 집어온 바밤바 막걸리 ㅋㅋㅋㅋ

막걸리 아니라 음료인가? 하고 생각했다가 주류코너에서 발견했기에 막걸리구나 하고 깨달았어요

 

CU 편의점에서 2500원에 구매한 바밤바밤 막걸리 캔!

보틀과 캔 두가지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바밤바밤은 출시 100일만에 200만병의 판매고를 올린 효자상품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소주도 그렇고 가히 주류시장의 대호황이 아닐까 합니다^^ 

콜라보 제품은 내용물의 품질보다 소유욕구를 자극 시키는 점이 재밌는것 같아요

바밤바가 막걸리야?? 하며 웃으면서 구매해온 저역시도 ^^

병으로 700ml 제품과 두가지가 출시 되었는데 아무래도 캔음료가 좀더 귀여워서 구매욕을 자극 시키는것 같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우동사리를 추가한 지코바 치킨과 함께!!!

한식과 잘어울리는느낌이라 메뉴선택 만족했어요!~!

음료를 따로 내었을때 색감입니다

휘휘 하고 저었는데 충분히 젓지 못해서 아래에 침착된 내용물을 올리지 못했어요!

개인적으로 맑은 막걸리가 좋아서 침전물 제외하고 마시기로 했습니다^^

보통 판매되는 밤 막걸리보다 덜 노란 기분이예요! 

그런데 냄새가.... 바밤바다..? ㅋㅋㅋㅋㅋ

잘 안흔드시면 아래 많이 가라앉아 버리니 많이 많이ㅏ 흔들어 드세요!!

맛평가!!

마시자마자 웃음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바밤바예요 ㅋㅋㅋ

바밤바를 녹인 막걸리향?????

일반 밤 막걸리랑 다른 맛이 나는데요! 밤인데요... 바밤바입니다 ㅋㅋㅋㅋㅋ

평이랄게 없이 그냥 바밤바 맛인 막걸리 입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이날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한캔을 마셨는데도 머리가 좀 아팠어요 ㅎㅎ

조그만게 강력한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맛자체는 전혀 세지도 않고, 그냥 바밤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맛을 본데 의의를 두고.... 두번은 굳이 안마실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