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박재범소주! 원소주 리뷰 - 구매성공하는 방법과 맛 후기!

씨리 2022. 4. 8. 14:30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주류가 뭐냐물으면 아마 다들 원소주라고 하지 않을까요?

겨우겨우 구매에 성공한 성공기와 함께 내돈내산 후기까지! 

첫날 구매할때는 홈페이지에서 그저 11시 딱 대기만 했었는데요!

구매 창 자체가 안뜨길래.. 11시 되어도 딱히 변화가 없이

품절상태가 유지되길래 의아해 하고 실패했는데요

 

구매하는 방법을 조금 바꿔서 도전했고, 성공해서 팁을 알려드릴게요!

원소주 홈페이지 구매방법!

https://wonsoju.com/

일단 원소주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1. 미리 성인인증및 로그인을 해두신 상태에서 PRODUCTS 탭으로 들어갑니다

2. 원소주 상품을 클릭한뒤에, 구매탭옆에 하트! "관심상품"으로 등록합니다

3. 관심상품이 담긴 마이페이지로 들어갑니다!

4. 관심상품으로 들어가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올거예요

이 화면에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이건 정확하거나 확실한 방법은 아니구요 제가 그냥 구매한 방법인데 구매가 되어서 소개드렸어요!

구매원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한번 도전해 보세요! 


소주 리뷰!

소주 라벨지가 마치 사피아노 같은 재질이라 만지는 재미까지 더해진 병이예요

맑고 투명한 소주가 얼른 마셔보고 싶어집니다

소주 라벨지가 이렇게 유니크 할일인가요 ㅎㅎㅎㅎ

뚜껑에도 건곤감리와 함께 한글로 원 이라고 적힌게 센스있네요 ^^

너무 맑아서 글씨촬영이 힘들었어요 ㅎㅎ

맑은 술이라서 그런지 따를때 소리가 또로록 하고 듣기좋게 울렸습니다

잔은 글랜캐런으로 준비했어요

원소주는 무엇보다 향이 정말 좋은 편인듯 합니다

알콜향이 강하지 않고 달콤한 향이 나고, 막걸리 같은 느낌이 느껴졌어요

 

첫입에 머금자 마자 좋은 쌀을 써서 만든 좋은 술이구나 하는 느낌입니다

맑고 꺠끗하고, 과하지 않은 느낌이예요 

 

화요나 사케같은 느낌도 나구요, 위스키 같은 느낌도 나기 때문에 칵테일로 만들어 드시면 굉장히 좋을것 같아요

 

굉장히 맑고 깨끗하고 알콜이 강하게 쏘지 않아서 오히려 이게 단점인것 같기도 한데요

도수가 좀더 높아도 좋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