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여심저격 청하 스파클링! "별빛청하" 음료같이 가볍게 즐겨요

씨리 2022. 8. 8. 16:16
반응형

부드러운 청하에 화이트와인과 스파클링을 더한 별빛청하! 

오늘은 별빛청하 스파클링을 마셔봤어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1900원정도에 구매해온 별빛청하 스파클링으로 즐거운 저녁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안주는 차돌박이 순두부찌개, 치즈계란말이,두부김치까지!

한식메뉴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별빛청하는 깔끔한 청하와 화이트와인+스파클링까지 여자입맛을 완전 저격하는 맛난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주류입니다

전부터 마셔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오늘이다 싶어서 얼른 따보기로 했어요

언젠가 고깃집에 갔는데 고깃집 이모가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주류라던 별빛청하! 

 

그날은 마실수 있는 상황이 아니어서 술은 못 마셔보고, 사은품으로 오는 하트술잔만 받아왔는데요,

그 하트술잔과 함께 한잔!

귀여운 하트잔 ㅋㅋㅋㅋ 소주잔보다 훨씬 작아서 맛만 보는 느낌이라 한두번 마시고는 바로 술잔으로 바꿔마시긴 했지만

굉장히 귀여운 하트잔 보여드립니당 ㅋㅋ

별빛청하는 7도로 별로 높지 않은 도수라 진짜 가벼운 느낌이예요 알콜향도 전혀 없어서 진짜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음료정도의 느낌이 아닐까 해요 ㅋㅋ

화이트 와인보다는 덜 달고 청하의 깔끔하면서 향긋한 느낌이 잘 느껴지는, 한식과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청하스파클링!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