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다양하고 새로운 편의점 맥주들 - 22년 8월 기준 gs25 맥주들

씨리 2022. 8. 25. 09:19
반응형

얼마전에 편의점에 들렀는데, 아니 요즘 왜이렇게 맥주가 다양한지요 ㅋㅋ

신기하고 새로운 맥주들이 많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몇가지 구매해 왔어요 

리뷰해볼게요!

몇가지 더 구매 해 왔는데 기억에남는 맥주들만 소개 해 드려요ㅎㅎ

 

갓생 폭탄맥주!

소맥맛 맥주... 라니..? 도대체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냉큼집은 첫번째 맥주 입니다 ㅋㅋㅋ

소주가 실제로 들어있는건 아닌것 같은데 도수부터가 6%로 높은 편이예요

맛이어떨까 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소맥맛이 나긴납니다!

근데.. 뭐랄까 김이 사악 빠진 소맥맛이라 이상해요 ㅋㅋㅋㅋ

소맥 타두고 안주에 집중하다가 잠깐 바깥에 나갔다가 한참 뒤에 마신 소맥맛이 이런느낌이 아닐까요..

탄산도 크게 안느껴지고 애매한 소주맛이 느껴져서  저는 차라리 소맥을 마시렵니닼ㅋㅋㅋㅋ


egger 청포도맛 맥주

딱봐도 말해뭐해 청포도 맥주네요

청포도 들어가면 뭐가 맛없을까요 ?ㅎㅎ

맛도 역시 청포도가 확 오는 맥주 맛이었습니다 

예전에 청포도소주 같은게 유행했던 기억인데 지금도 술집서 판매되고 있을까요?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ㅎㅎ

 

2.3%의 도수로 알콜의 느낌은 거의 없고, 마치 청포도 음료처럼 느껴집니다ㅎㅎ

이맥주는 낮에 할거없이 심심할때 가볍게 마셨는데 역시 딱! 딱이예요

음료같기 때문에 호로록 드실 수 있습니다!


맥싸

쏘맥 맥주, 맥싸 맥주ㅋㅋㅋ 

요새 트렌드가 이건가요? 맛이나는 맥주들 ㅋㅋㅋ

최적의 황금비율이라는데... 과연 어떨까요?



철저하게 궁금해서 구매한 맥주인데요, 사실 맛은 없겠다 생각하면서 사긴 했는데...

ㅋㅋㅋㅋㅋ맛은 정말 없습니다!!!

두번은 절대 안사먹을 맛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쏘맥맥주랑 비슷 한 맛이예요 사이다의 느낌이 전혀 안느껴지네요 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이것저것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캔맥주에 대해 몇가지 기록해 봅니다 ㅋㅋㅋ

한동안 새로운 주류를 마시지 않고 쏘맥으로 돌아간 터라 포스팅도 오래간만이예요 날이 더울땐.. 그냥 소맥이나 얼음컵에 시원한 맥주가 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