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인천 수제 맥주 양조장 '인천맥주'의 "개항로맥주" 캔맥주의 맛은?

씨리 2023. 3. 4. 00:21
반응형

인천에서 펍과 함께 양조장을 운영중인 "인천맥주"

인천맥주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개항로 맥주가 캔맥주로 출시되어 

소개해 드려요!

영업시간

화~일 13: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070-7722-0705

 

개항로와 사브작IPA, 마계인천 등을 판매하는 인천의 양조장 "인천맥주"

가장 무난하게 마시기 좋다는 개항로 맥주가 캔으로 나왔다고해요

 

판매전에 지인의지인을 통하여 입수했는데

지금 판매중인지는 모르겠네요^^

개항로를 몰랐던 저는 처음에 저게 개향토인가..? 했어요ㅋㅋㅋ

반응형

개항로는 깔끔한 라거로 누구나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맥주로 인기가 좋은데

저는 캔맥으로 처음 접했어요

처음엔 검은 캔 때문에 흑맥주인가? 생각하고 걱정했어요

흑맥주 파가 아니라서....

 

근데 왠걸 깔끔하고 시원한 그냥 라거의 그맛이었어요!

개항로 병맥주는 개당 5,000원에 판매가 되었다고 들었는데

캔맥은 얼마에 판매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흑맥주를 떠올리게 해서 아쉬웠달까?

그래도 반전으로 맛이 좋아서 너무 잘 마셨습니다

 

특별한 맥주라기보다는 

흔히 먹는 수입맥주 같은 느낌이 강했어요

 ㅋㅋ크림맥주처럼 따라보려다 거품이 반이상..;;;

따랐을때 부터 맑은 느낌이 시원하고 깔끔할거 같지 않나요?

 

시원하게 꼴깍꼴깍 따라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생각보다 너무 맛이 제스타일로 담백깔끔 시원 크으! 해서

선물받은 한캔은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진짜 목마를때 넘기려구요!

 

시원한 라거가 좋다!

깔끔한 맛이 좋다!

맥주초보다! 

하시면 대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