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노티드 레몬 하이볼 리뷰 - 노티드도넛표 하이볼...맛은어떨까?

씨리 2023. 4. 11. 17:04
반응형

편의점의 콜라보 제품 출시는 이제 특별한 일이 아니지만

아직도 곰표맥주라던지, 말표맥주 등의 전혀 상관없는 

(곰표맥주는 그래도 밀이라는 연결고리는 있지만..)

콜라보에 질려가던 때,

맥주가 아닌 하이볼, 그리고 노티드 도넛의 콜라보라니..

환장 하겠다 하면서도 구입하고 있는 주류 블로거 김트루

 GS 편의점에서 4950원 

2캔에 9900원에 데려온 노티드 레몬하이볼을 소개합니다

레몬/애플 두가지를 다 데려왔는데, 

오늘은 무난할거라 예상되는 애플먼저 맛보기로 했어요

 

사실 맛은 전혀 기대 안하고 오직 리뷰를 위해

귀여워서 구매했습니다...

얼음컵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구매 했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왜인지는 후기를 더 읽어주세요..)

구매를 하시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사지마...

반응형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제가 먼저 리뷰를 하는거니까요
제발 제리뷰를 보시고....사..지...ma....

알콜 도수는 5.5로 높지 않아요

실제로 마셨을때도 음료인지 하이볼인지 음료라기에도 밍숭맹숭하여...

내가 지금 그냥 토닉워터를 마시는 건가 하는 기분이...^^

맛후기는요...

니맛도 내맛도 아닙니다

하이볼....하이볼이라면서요....

노티드 도넛과 전혀 상관없는 맛과 그나마도 맛이..별로...ㅋㅋㅋㅋ

 

귀여워서 보관용으로 구매하신다면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