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기타 주류리뷰

손석구 맥주 Kelly 켈리 맥주 너무 맛있어요>< 리뷰리뷰

씨리 2023. 5. 3. 01:03
반응형

손석구 배우님이 광고를 하기에 궁금했지만

왠지 맛이 없을 까봐 걱정되었던 켈리맥주!

오늘 리뷰해 볼거예요!

켈리맥주를 구매 하고자 편의점에 갔는데요!

500ml 캔맥이 2900원

500ml 병맥이 2200원 이라는 요상한 가격에

바로 병맥주를 집어들고 왔습니다 ><

 

뭔가 맛없을까봐 걱정이 되어서 3병만 가볍게 사왔는데

결론적으로 켈리 너무 맛있어요.....

딱 제취향!!

오늘의 안주는 타코야끼입니다 

타코야끼와 정말 잘어울리는 선택이었어요...

 

시원하고 뭔가 귀여운 디자인의 패키징이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마셔보고 난 뒤에는 이뻐보이는 매직...^^

오늘의 컨셉은 나의아저씨 ....

맥주는 거품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따라두고 아.. 망했다 했는데

맥주 거품이 엄청 달았어요

거품을 맛볼 수 있어서 오히려 잘됐지 뭐예요???

시원하게 컵에 따라지는 모습구경하세요><

 

진짜 맥주다운 맥주 느낌이었어요

캬 하고 시원하고 상쾌하고 

라거 다운 라거가 아닐까 하는?!

반응형

요새는 카스프레쉬만 먹었는데 

아 이제 갈아타려구요....

존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