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생활/커피원두

베트남커피 G8 아라비카 위즐커피 리뷰! 족제비커피 드셔보셨어요?

씨리 2021. 5. 19. 14:18
반응형

베트남 족제비커피 위즐커피 g8아라비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다른 커피원두리뷰!

요새 선물들어온게 많아서 리뷰할게 많네요 ㅎㅎㅎㅎ

 

커피 맛도 모르는 저이지만 즐겁게 매일 마시는 중이예요^^

 

베트남 고지에서 커피빈을 먹고 사는 족제비의 배설물에서 골라내어 만든다는 베트남의 위즐커피!

고양이 응아... 족제비응아... 저희 댕댕이한테도 커피원두를 먹여야하나...ㅋㅋㅋㅋㅋ

 

G8아라비카커피, 족제비똥커피

선물받은 G8아라비카 위즐커피는 박스에 두팩이 나란히 들어있어요

겉면도 그렇고 고급스런 느낌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