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생활/커피원두

커피원두 - 쿠팡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홀빈 리뷰

씨리 2022. 10. 13. 13:44
반응형

쿠팡에서 구매한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지극히 개인적인 커알못의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홀빈을 리뷰 합니다!

쿠팡에서 1kg에 19980원!

저렴한 맛에 한번 구매 해 봤어요

 

커알못인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싫어해요

주로 묵직하고 구수한, 탄맛이 적당하게 느껴지는 커피스타일 입니다


파란수염 커피는 100% 아라비카 커피입니다

 

커피는 아라비카/ 로부스타 커피 두가지로 나누어 지는데요

로부스타 커피는 보통 베트남, 인도등에서 온 저가 커피일 경우가 많고,

이러한 로부스타커피는 2~3배이상의 카페인이 함유되어있데요

구매페이지에서 본건데 저는 처음 알았지 뭐예요!

파란수염 에스프레소다크는 풀에서 프렌치 사이의 로스팅이래요

저는 미디움이상의 로스팅으로 묵직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커피가 비슷한 느낌일것 같아요

주로 스타벅스 하우스블랜드 많이 먹는데 요건 어떤맛일까요?

요즘에는 커피원두도 정말 다양해서, 

언제나 쉽고 빠르게 다양한 커피를 먹을수 있다는게 좋아요

좋은세상이다....

음 근데 커피는 어떤지 모르겠어요

원래 원두 패키징 밖에서 부터 향이 나는게 제맛인데 

커피를 뜯어도 향이 강하지는 않아요ㅋㅋㅋ

커피는 13도 모르지만 원두가 반짝반짝 한 다크로스팅이 그냥 취향인데

요 원두는 반짝함이 덜해요 로스팅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일까요??

또 향이 부족한게 이렇기때문일지도 궁금하구요~

커피를 내려보아요!

신기하게 이원두는 향이 쎄지 않고, 산미가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보글보글 거품이나는게 원두가 신선한가봐요


제일 중요한 커피의 맛은요!

음 나쁘지 않습니다

말그대로 구수하고 진한 에스프레소!

산미도 거의 없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묵직한 느낌이 아니라 가벼워서 아쉬워요

뭐랄까 보리차 마냥 구수한 느낌만 강해서 

커피의 매력은 딱히 못느끼겠어요

 

개인적인 취향에는 아쉽지만 평이 너무너무 좋아서 

제가 정말 커알못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