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생활/커피원두

헬로모닝 제로 다크 블랜드 커피원두 리뷰!

씨리 2023. 2. 20. 17:04
반응형

오래간만에 커피원두리뷰!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헬로모닝 제로 입니다!

원두가 떨어졌어요!

이번엔 또 어떤원두를 구매해볼까 하다

쿠팡에서 쉽게 구매 가능한

헬로모닝 제로 다크블랜드 원두입니다

 

쿠팡에서 500g 에 11500원에 구매했어요!


반응형

쨔잔! 

구매하게 된 계기는 적당한 가격과...

귀여운 패키징입니다><

 

저는 사실 패키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ㅋㅋ

인도네시아와 에티오피아 원두블랜드 입니다

구수한 단맛과 다크초콜릿 향이 가득합니다

산미가 없는 편이예요

구수한 원두향이 너무 좋아요

저처럼 산미없는 커피를 원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적당한 윤기가 돌아요 너무 기름지지 않구요

원두가 열자마자 향긋하고 구수합니다 

다크한 초콜릿이 느껴져요

원두 색감이 좋아서 원두를 여러컷 사진으로 남겼어요ㅎㅎ

 

이전 제 원두리뷰를 보시면 

산미없는! 무조건 구수하고 향긋한!

묵직한 맛을 좋아한다는걸 아실거예요

 

저에게 가장 무난한 커피는 단연 스타벅스 하우스블랜드지만

대체로 마시기에도 꽤나 적당한 맛입니다!

 

2022.10.13 - [커피생활/커피원두] - 커피원두 - 쿠팡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홀빈 리뷰

 

커피원두 - 쿠팡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홀빈 리뷰

쿠팡에서 구매한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지극히 개인적인 커알못의 파란수염 에스프레소 홀빈을 리뷰 합니다! 쿠팡에서 1kg에 19980원! 저렴한 맛에 한번 구매 해 봤어요 커알못인 저는 산미가 있

true-cri.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