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블로그관련 팁

블로그 글 발행오류.. 컴알못은 웁니다...<!doctype html><div class="content_error">

씨리 2021. 8. 5. 13:39
반응형

오늘은 블로그 관련 팁이 아니라 오늘 겪은 글 발행 오류를 공유하려고 글을 씁니다!

컴퓨터나 코드에 대해선 1도 모르는 저는 오류가 뜨니 너무 당황스러운데요...

같은 오류를 해결하신 분이 계시거나 도움주실분들이 있을까 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티스토리발행오류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1시간이 넘게 정성들여 작성을 한 제 글이 발행이 안되고 있어요ㅠㅠㅠㅠㅠ힝

사진도 많이 준비하고, 이것저것 장황하게 설명도 하면서 오늘 포스팅 좋아~ 했더니 

발행오류...

 

전에 한번 다음 검색 노출 통누락에서 배운 교훈을 통해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 해둔 상태 인데요~
 혹시나 해당 오류에 대해 아시는 이웃분들이 계실지 궁금해서 올려봅니다!

 

인터넷 창에 오류가 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극강의 컴알못....

흰건 글자고 까만건 배경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뭔지는 모르겠고 가장아래에 <div class="content_error"> 의 에러.... 만 보이네요;;;

뭐가 에러라는건데... 그래서...

한글로 얘기해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제 블로그의 문제가 있나 싶어 다른 글을 휘갈겨 발행해보니 발행이 잘 되더라구요! 

뭔가 사진이나 글이 많아서 그런걸까 싶기도 한데...

그정도는 아닌데... 왜일까... 싶어요

 

 

바로 카카오고객센터에 관련내용을 문의 해 두고 나니 하... 이러다 저 글을 날려야 하나 싶어서 우울해 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잘 하려면 그냥 아무렇게나 하면 안되나 봐요 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