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생활정보

유리병스티커제거방법! 오분이면 가능해요! 와인병스티커제거 주차딱지 제거방법~ / 스티커자국 제거방법 스티커자국 지우기

씨리 2021. 5. 5. 11:33
반응형

오늘은 꿀팁 전달합니다!

와인병의 스티커를 제거하는 쉬운방법을 알려드려요^^

 

저는 와인병을 버리지않고 씻어서 인테리어로 활용중이예요^^

와인병안에 전구를 넣어서 조명처럼 사용하는 인테리어를 사랑하지요!

 

요 인테리어를 하려면 와인병에 붙은 스티커를 제거 해줘야 조금더 이쁜 조명으로 사용할 수있는데요~

나중에 유리병을 버릴때도 분리수거하기에 편하기 때문에 스티커 제거방법은 알고계시면 좋을것 같아요!

 

먼저 빈 와인병을 준비합니다!

와인병 스티커 시작부분에 드라이기로 따듯한 바람을 쐬어줍니다!

저는 10~20초 길게는 30초 까지도 쐬어줍니다!

 

꼭 따듯한 바람으로 스티커의 접착제가 녹도록 해주셔야해요^^

충분히 따듯한 바람을 쐬어주고 나면 끝자락을 잡아 당기기만 해도 스르륵 스티커가 떼어질 거예요^^

 

 

혹! 스티커를 떼었는데 자국이 심하게 남았다면...?

 

스티커 남은자국은 지우개가 답입니다!

유리병에 해당하는 내용이예요! 유리병에 스윽스윽 지우개로 스티커 잔여물을 밀어주시면 지우개 가루와 함께 

마법처럼 사라지는 걸 볼 수있어요^^

 

어때요? 사진을 찍기위해 대충 지운거라 자국이 조금 보이는것 같기도 하지만

나름 깔끔하죠?

 

지우개가 없으시다면 한번더 접착제에 따듯한 바람을 쐬어주고 테이프를 이용해서 접착제에 붙였다 뗐다를 반복하면

쉽게 제거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저는 오늘 네개의 유리병을 십오분만에 제거 완료했답니다!

 

이쁜 인테리어를 위해, 더 쉬운 분리수거를 위해 드라이기를 사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