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주류관련정보

잠실 보틀벙커 방문 ! - 테이스트 바 까지 갖춘 힙한 주류샵

씨리 2022. 3. 28. 20:49
반응형

지난 주말 잠실롯데몰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간김에 보틀벙커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주류와 테이스팅까지 해 볼 수있는 보틀벙커 리뷰입니다!

안가보신 분 찾기가 힘들겠지만 잠실 롯데몰의 보틀벙커입니다^^

롯데 몰에 주차를 하고 입장하면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가 뭔가 힙한 옷가게 같은 느낌이예요 ㅋㅋㅋ 

매장 내부는 엄청 넓어서 굉장히 많은 종류의 주류를 만날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가격대는 저렴한 편인것 같고, 할인 상품도 곳곳에 있어서 쇼핑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섹션별로 잘 나누어져 있는듯 헷갈리기도 하구요^^

쇼핑 하기에는 지난번 방문했던 라빈리커가 더 좋은것 같기도 해요

2022.01.04 - [주류생활/주류관련정보] - [파주] 라빈 리커 스토어 - 국내최대규모 주류백화점 방문기!

 

[파주] 라빈 리커 스토어 - 국내최대규모 주류백화점 방문기!

오늘은 국내 최대규모의 주류 백화점 이라는 라빈리커 스토어! 와인이 주가 되는 매장이지만 위스키와 맥주 사케와 막걸리까지 모든 주류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true-cri.tistory.com

두 곳의 거리차이가 크게 나지 않으니 주류쇼핑 좋아하신다면 시간내어 데이트할겸 외출하고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치만 보틀벙커가 여느 주류샵과 차별화 된 이유는 바로 테이스팅바!

샘플로 맛 볼 수있는 구간이 있다는 점입니다!

한쪽에 넓게 테이스팅 바가 있어요

구매교환권 개념으로 미리 선결제 후 원하는 와인을 맛볼 수 있어요

몇가지 종류가 아닌 다양한 와인들이 있어서 취향따라 마셔볼 수 있는데요!

가격은 2천원 부터 만원이 넘어가는 가격까지 있고, 작은 와인잔에 마실 수 있었어요^^

저도 한번 맛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체험은 못해봤어요

시음용 와인과 함께 드실 수 있는 안주까지 준비가 되어있어요

카프레제나 치즈플래터 떡복이 까지 있던데...

시음와인을 여러잔 뽑아다가 앉아서 쉬며 마셔도 좋을 것 같고, 집으로 포장해와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ㅠㅠㅠㅠ

오른쪽 아래 보이는 치즈 플래터는 12000원 이었는데.. 구매를 한참 고민하다 저는 패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로제마쉐를ㅎㅎㅎ 피노누아로 구매합니다!

2021.11.09 - [주류생활/와인리뷰] - 로쉐마제 메를로 와인 - 프랑스 판매1위 갓성비와인! (Roche Mazet merlot)

 

로쉐마제 메를로 와인 - 프랑스 판매1위 갓성비와인! (Roche Mazet merlot)

프랑스 현지 판매 1위와 세계 판매 2위에 빛나는 브랜드 가치! 초콜릿, 블루베리, 자두의 아로마, 오크향 가득한 부드러운 타닌감 까지 가격대비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로쉐마제 와인 리뷰! 로쉐

true-cri.tistory.com

로쉐마제 메를로도 한번 더 데려오구요^^


2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주차

3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주차

5만원 이상 구매시 3시간 주차권을 주기때문에 

구매 계획은 없었지만 저렴한 갓성비 와인들로 여럿 챙겨서 왔답니다!

가볍게 쇼핑데이트도 하면서 이쁜 분위기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할 수있는 보틀벙커! 

잠실 가게 되면 자주 들리게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