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생활/주류관련정보

[파주] 라빈 리커 스토어 - 국내최대규모 주류백화점 방문기!

씨리 2022. 1. 4. 16:28
반응형

오늘은 국내 최대규모의 주류 백화점 이라는 라빈리커 스토어!

와인이 주가 되는 매장이지만 위스키와 맥주 사케와 막걸리까지 모든 주류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공휴일 10:00 ~ 20:00

주차가능, 애견동반

제2 자유로를 오갈때 자주 보이던 큼직한 오크통이 올라간 건물!

검색해보니 주류백화점이래서 주말 맞이해서 얼른 다녀왔어요

큼직한 오크통이 보이시나요!

라빈리커스토어는 2층부터 매장이 시작인데요

2층은 와인

3층은 위스키/ 맥주 / 사케 / 전통주 등

4층은 카페로 이루어진 대형규모입니다

매장오픈이 얼마 안된걸로 아는데 그래서인지 깔끔하기도 하지만 정리가 안되어 어수선한 느낌도 있었어요 

주말이라 그런걸까요?

입장 하자 마자 넓게 펼쳐진 매장이 보기에 시원시원 좋았어요

와인이 나라별/ 종류별로 구분이 잘 되어있습니다 종류도 정말많아요!

이쁘게 진열까지 완벽!

특히나 이곳은 최저가 보장이라 최저가가 아닐경우 보상을 해준다고 되어있어요

지나가는 손님이 이야기하는걸 들었는데, 다른 매장에 전날 다녀왔는데 라빈 리커가 훨씬 저렴하데요!ㅋㅋ

와인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오히려 너무 많으니 못고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와인은 아이스와인 한개 겨우 픽 해왔답니다^^

사케와 전통주 코너!

저는 전통주를 잘 몰라서 그냥 슥 보기만 했는데 선물하기 진짜 좋지 않을까 했어요

3층 맥주탑!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아직 분위기가 크리스마스였어요

옆에 진로 두꺼비.. 갖고싶다..

맥주도 국내/해외 종류별로 구비되어있구요

글랜 그랜트코너가 따로 있는데요, 거의 매장의 메인인듯 가장 좋은 자리에 크고 멋지게 꾸며져 있었어요

지난번 남친이 글랜그랜트12년산을 마셨었는데 맛이 꽤나 괜찮았었데요

구매해오려 했다가 다른걸 사는 바람에 글랜그랜트는 다음에!

미니어처섹션!

너무 기여워요 ㅠㅠㅠㅠㅠㅠ 가성비는 완전 헬이지만 너무너무 귀여운 미니어쳐~

역시 주류는 모아둬야 아름답죠... 집에 홈바를 만들고싶어요 너무너무ㅠㅠ

술잔도 정말 종류가 많은데 구매욕구가 너무 들어서 힘들었어요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버번코너.. 가격대가 다들 괜찮아요 업어오다보면 끝이없을듯 해서 많이 참았습니다..

제가 집어온 주류중 하나! 핸드릭스진 리미티드 입니다 

핸드릭스진은 본적이많지만 리미티드가 붙으니 당장 구매욕이 솟지요^^

 

4층 카페는 꽤나 심플하게 되어있었습니다 

4층이 바였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은데 위치적으로 구석에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런지 카페로 되어있네요^^

 

꽤나 저렴한 가격에 눈호강 하기도 좋아서 모임이나 약속있는날, 선물용 사러 자주 들를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