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평창 감성한스푼 조용한 힐링숙소 전나무숲 "밀브릿지"

씨리 2022. 10. 4. 16:04
반응형

평창 육백마지기에서 차박캠핑 후 다녀왔던 감성숙소 밀브릿지

겨울철 감성숙소로 유명하기도 한 곳인데요!

여름의 밀브릿지 역시 더할 나위없이 훌륭한 곳이었어요

여행은 지난 9월 초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숙소후기를 ㅎㅎㅎ

이미 알만큼 알려진 숙소지만 저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라 나만알고싶다~ 했던ㅎㅎㅎ

 

2022.09.09 - [캠핑생활/캠핑장소] -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스텔스 차박여행으로 다녀오세요!

 

평창 청옥산 육백마지기 스텔스 차박여행으로 다녀오세요!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서 좋은 경치를 바라보며 조용하게 쉬다가 돌아오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릴만한 장소! 평창 육백마지기 입니다 차박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휴가를 맞이하여 좋

true-cri.tistory.com

 

전날 육백마지기에서 차박을 한터라 많이 피곤해서, 편한 곳에서 푹 쉬고싶었어요

 

그맘을 알았는지 조용한 감성숙소를 예약해준 남자친구에게 무한한 감사!

밀브릿지는 전나무 숲속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국립공원이라고 하던데 규모가 크고 구경할거리도 많고, 체험학습도 할수있는곳이라 해요

하늘높이 전나무가 솟아올라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마음이 탁 트이는 곳.

숙박하시는 분들은 짐을 나를 때 숙소앞에 차를 대고 짐을 둔뒤에

외부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 숲길을 걸어 들어와서 입실해야 해요

저는 1박2일 짧은 시간 머물고 돌아가야해서 모든 산림체험을 해보지 못하고 돌아왔는데 

아직도 너무 아쉬워요 ㅎㅎㅎ

 

겨울에 눈이 쌓이고 나면 더욱 아름답다던데, 겨울에 눈이 소복히 쌓일때쯤 한번더 방문해서

다시 구경해볼 생각이예요

숙박동은 독채와 숙소동 두종류 입니다

방자체가 넓은건 아니지만 독채의 경우는 예약이 빨리 마감되어 버리니 서둘러 예약하셔야 해요ㅎㅎ

숙소동에 있는 2인실인데 약간 룸 구조가 일식느낌이 들어요ㅎㅎ 

바닥에 이불을 깔고 자야하기 때문인것 같아요

 

이불은 두꺼운 요가 있어서 침대만큼 편하게 잘 수있어요!

옷장, 티팟과 컵, 헤어드라이기, 냉장고와 수건까지 잘 준비 되어있어서

숙박하시는데는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던것 같아요

이불베게까지 호텔느낌으로 화이트라 더욱 이뻐요!

욕실은 화이트 그잡채!

사실 좁은 사이즈때문에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어매니티도 없어도 괜찮아! 했는데 어매니티도 구비 잘 되어있고

물도 촤촤!

저는 어디 숙소에 가더라도 욕실 컨디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깨끗하고 좋아서 합격입니다!

 

식사는 식당에서 따로 조식/석식을 주는데요

닭볶음탕, 닭백숙, 수육등의 메뉴가 있는데 저는 닭볶음탕을 주문했어요

예약자 성함이 적힌 카드가 지정석에 배정되어있는데요!

찬은 이렇게 ... 알차고 맛있게 셋팅 되어있어요

여러분 무조건 드십시오.... 6만원이래서 당황해서 먹지말까 했다가

큰맘먹고 샀더니 하...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주류나 음료는 알아서 사가지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소주가 엄청 땡기는 맛.. 진짜 맛있어요... 백숙도 맛있다던데.... 궁금해요 다음엔..백숙...


조식은

뷔페식인데 가정식 밥상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조기를 구워주시네요 >< 집에서 집밥 먹는일이 잘 없어서 생선구이가 힘든데 

여기서 먹게되니 행복~~~~~~~~~~~~~~~~


체크인/아웃을 하는 카페에서는 작은 간식자판기도 있어요

주류가 판매되지 않아서 주류는 미리 사오셔야 하구요!

 

근데 워낙 저녁식사가 훌륭해서... 사실 자판기는 이용하지 않아도 될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안쪽으로는 체험공간과 함께 작은 전시가 되어있어요

그냥 이곳은 모든것이 휴식, 그자체였습니다

 

평창까지 길은 멀지만 가서 푸욱 쉬면서 쌓인피로 싹 풀고 온 숙소입니다

진짜 무조건 추천이구요 

저는 또 갈거예요!~

http://millbridge.co.kr/renew/about/about.php

 

전나무 숲 쉼터-밀브릿지

전나무숲 쉼터 자연학습장 밀브릿지는, 이 곳 방아다리 약수터 일대는 1950년 한국 전쟁 이후 황폐되어 탐방의 발길이 끊긴 것을, 1957년 故 김익로 前 대제학원 이사장님께서주변 시설을 구입 ·

millbridg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