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슈프림 컨셉카페 "알포인트 커피" - 인생샷 찍으러가요!

씨리 2022. 11. 11. 12:48
반응형

제주도 여행갈때 모든 여행 루틴은 

제가 가고싶은 곳으로 정했어요

그런데 딱한군데 남자친구가 가고싶어하는 곳이 있었어요

알포인트 커피..!

슈프림 제품들로 카페가 가득해서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 나오는 이쁜카페 리뷰를 해봅니다!

제 남친은 신발을 좋아하는 슈덕후인데요

제주도에 슈덕후+슈프림 덕후가 좋아할 만한 

힙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어요

네비를 찍고 가다가 보니 되게 아무것도 없을 위치에 카페가 덩그러니 있었어요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 되돌아와 겨우 들어왔습니다 

주변에 뭐가 없어서 지나가나 들르는 손님은 없을것 같은 느낌?

바로 옆은 귤밭 이라 마당이 넓고 아름다웠어요 

날이 춥지 않다면 밖에서 햇빛을 쬐며 커피한잔을 하고싶은!

입장하자 보이는건 슈박스 였습니다

나이키 외에도 다른 브랜드 신발도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소유하고 신으시던 신발처럼 보였어요

슈프림x노스페이스 콜라보 제품들이 줄지어 걸려있는걸 보고

이야..... 이걸 어떻게 다 구매할 수 있었을까 하는생각..!

 

실착을 하신제품인걸 보니 정말 좋아서 모으셨던듯 해요

반응형

커피를 주문하러 갑니다

매우 심플한 메뉴판

디저트류는 마들렌과 브라우니가 있지만 제주엔 디저트 카페가 널려서...

디저트는 패스하고 뽑기판 이벤트를 참여합니다 ㅋㅋㅋ

왠지 조던을 가지고 집에 갈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웬걸 둘다 5등^^

커피를 한잔 더 사먹어야 하나....

커피를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카페를 구경합니다

모든것이 빨간포인트!

곳곳에 슈프림제품..

모두 정품이었어요

슈프림 의류부터 소품.....

이게 다 얼마야....

2층이 포토스팟이래서 얼른 올라가 보려는데..

제가 제일 사랑하는 세서미 스트리트 엘모가 ...!!!!!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짝퉁을 팔던데.... 이건 진짜겠지요....

갖고싶다.. 세트바리로..

윗층은 진짜 포토존 그잡채 였습니다

해가 너무 잘 들어서 밝은 공간이 더욱 밝게 빛나고,

레드 컬러 포인트는 더욱 감각적으로 보여요 

슈프림 제품가격이 상당할텐데

이걸 다 모으시는데 얼마나 들었을지...

건물도 왠지 직접 지은것 같았는데 

사장님은 돈이많으신걸까요...?ㅋㅋㅋ

많이 넓지 않은 공간이었는데 

슈프림 제품을 가득가득 채워  멋지게 꾸며둔 사장님의 센스!

아쉽게 최근 인기있는 제품이나, 신상제품 이 전시되어있지 않아서

신선한 눈요기를 하지는 못해 아쉬웠지만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쉬어가려 떠난 여행에서

갑작스레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https://www.instagram.com/cafe_r.coff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