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차박텐트 '아이두젠 A3'와 함께하는 첫 솔캠! -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다녀왔어요><

씨리 2023. 10. 3. 21:30
반응형

제가 XM3를 구매하고 나서 계속해서 차박을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지난주 그 꿈을 이루었습니다!

xm3, 아이두젠A3 차박리뷰

전문 제품리뷰는 아니구요

제가 갔던 기록을 남기려 하니 재미로 봐주세요!

솔로캠핑짐...

항상 맥시멀로 캠핑을 가본터라 

솔캠이지만 한짐 바리바리 챙기고 갑니다...

저기에 텐트까지 짐이 있어요><

 

차에 깔끔하게 실어두고 

임진각 평화누리 캠핑장에 방문했어요

 

임진각평화누리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1 · 블로그리뷰 1,193

m.place.naver.com

평화누리캠핑장은 예약이 엄청 빡센편이라

주말에는 거의 방문이 힘들고 

저는 평일애매한 목요일에 자리가 있어 방문했어요!

이 전날에 비가 오고 날씨 흐린날이라 

아 첫캠핑에 우중캠인건가 하면서 걱정했는데

제가 텐트 치는 동안에는 엄청 흐리더니

텐트 딱 치고 나니 날씨 싹 개더라구요

첫피칭 열심히 했어요!

저 차박텐트고를때 진짜 신경썼던게 몇가지 있는데요

1. 혼자 칠만할 것

2. 바람을 잘 막아줄것 (꼬리텐트 NO!)

3. 범퍼아래 바람막이 스커트가 있을 것

4. 차양막을 펼 수 있을것

5. 최대한 가볍지만 넓을것

6. 입구가 여러가지이면 더좋다

 

ㅋㅋㅋ꽤나 별거 아니지만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한 친구가 바로

A3입니다!

 

제 남친은 이미 오래전부터 캠핑을 해왔는데 

제 남친도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지

사라고 해주었어요!


텐트 피칭이 완료 되었습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솔캠으로는 넉넉하고

두사람캠핑에도 끄덕 없을 것 같아요!

텐트 다 치고 쉬려고 보니 슬슬 날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제가 예약한 구역이 주차가 가능한 존이라 

오토캠핑러와 차박러들이 모여있었습니다

경치좀 보세요...

평화누리캠핑장은 이게 너무 좋아요 

가운데 캠핑존에 차도 없어서

넓은 광장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거든요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인 인센스 홀더를 켜두고 

조용한시간 ㅠㅠ

 

 

유니크한 캠핑용품 -제로잉 수류탄 인센스 홀더 리뷰

와디즈 펀딩으로 판매 되었던 제로잉의 수류탄 인센스 콘 홀더! 제가 한번 리뷰해 보겠습니다^^ 얼마전에 ...

blog.naver.com

이 인센스 홀더 진짜 이뻐요 유니크템!!!!!!!!! 

여차저차 시간 엄청 잘가서 벌써 밤이예요...

김치찌개랑 고기랑 뭐 이것저것 먹었는데

블로거도 유투버도 뭣도 제대로 못하는 저는 

기록을 많이 남기지 못했습니다...아쉽...

진짜 가볍게 챙겨와서 아쉽지만 

솔캠은 바리바리스타보다는 미니멀이니깐요...!!!!

임진강평화누리공원은 진짜 하늘이 맑아서 

별이 진짜 우루루룰우수수수수수수 많아요

진짜 조용히 힐링하기 너무 좋은 캠핑장..

다만 입실3시 퇴실11시라 뭔가 시간에 쫒기는 느낌이 났어요ㅠㅠ

여덟시에 일어났는데... 커피한잔 내리고 사부작 정리하다보니

시간이 딱 열한시에 퇴실되더라구요...

더 가볍게 와야 호다닥 정리하겠어요...

너무 아쉬워서 저기는 한번 더 갈라구요....


즐거운 저의 첫 솔캠한번 구경오세요 ><

https://youtu.be/zvj-fqPaWbo?si=ETE8-MwFg58djqV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