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생활/여행장소

대구 성서 호텔 - AW호텔 리뷰 / 결혼식 갔다가 잘자고온 후기

씨리 2023. 11. 15. 22: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트루예요!

지난 주말에 대구 AW호텔에 결혼식다녀왔는데요

거주지가 멀었던 저는 AW호텔룸에 숙박을 했어요

숙박후기 들려드릴게요!


 

성서에 위치한 AW호텔웨딩홀!

이번에 가장 사랑하는 친구가 결혼을 했어요ㅜㅜ

 

늦지 않으려고 전날에 내려갔답니다

대구성서 AW호텔 정보

주소 : 대구 달서구 성서로 413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주차 : 건물내 가능(전기차 충전기 없음) / 주변 유료주차장 주차시 2시간 무료 

번호 : 053-589-6700

이곳이 웨딩홀이예요

웨딩홀앞 로비가 조금 협소한 느낌이예요

 

늦은시간 체크인을 하고 룸에 들어가는데

10월말 숙박을 오픈해서 

숙박인원이 많지는 않은것 같았어요

전에는 이 호텔이 웨스트세인트호텔이었다고 해요

어쩐지 약간 오래된 호텔의 느낌이 났어요

건물 자체는 오래 되었을것 같은데

내부 시설이 깔끔해서 지내기엔 좋았어요

저는 10층에 호텔을 배정 받았습니다!

내일 식을 위해 미리 숙박하는것으로 보이는 분들이 많았어요

생각보다 괜찮은 호텔느낌!

저렴한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요

룰루랄라

방찾으로 가벼운 발걸음 해봅니다

따라라라따

룸에 입장합니다!

저는 저녁늦게 출발/ 일찍 퇴실이라 

창문없는 룸을 선택했는데

그래서 공청기가 신나게 돌아가고 있었어요

가운/슬리퍼 준비 잘 되어있구요

웰컴생수도 3개나 있답니다

욕실이 생각보다 엄청 넓습니다

뜨끈한물 콸콸 잘나와요

드디어 침실공개!

룸컨디션 너무 좋구요~

화장대 책상이 두개가 있어요

하나는 당겨서 사용할 수 있어서 

이동해서 침대앞에서 야식 먹기 가능!


 

방음은 아쉽게도...

조금 잘 들려요 옆방에서

조금 큰소리로 이야기하시면 들리더라구요

 

공청기도 소리가 너무커서 자다가 계속 깨버리고...ㅋㅋㅋ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컨디션나쁘지 않은 룸과

적당한 가격

그리고 웨딩홀 가기가 편하다는데 

10점만점에 8점 후하게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