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청담 수다 - 분위기, 맛 , 모든게 만족! 향긋한 사케까지!

씨리 2023. 3. 27. 12:51
반응형

이번 주말 좋아하는 친구들과 청담수다에 다녀왔어요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는데 꽤나 만족스러운 곳이어서 소개해요

서울사람이 아니기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되어 방문했어요

너무 번잡스럽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일단 만족

위치가 위치인지라 웨이팅을 걱정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없이 입장했습니다

탑층테라스에서 마시고 싶었는데 운좋게 탑층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잔잔하지만 그윽한 분위기의 수다청담

반응형

따끈한 스끼야끼와 스시메뉴를 주문했어요

그에 맞는 사케추천을 부탁드렸는데

수다청담점 이름이 들어간

수다 사케가 있더라구요? 

바로 주문해봅니다

수다 준마이!

향이 너무 강한 준마이는 좋아하지 않아서 

최대한 부드럽고 깔끔한걸 부탁드렸는데

취향완전히 저격당했습니다

사케를 많이 접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향이 강한 사케는 입맛에 안맞았는데

 

수다 준마이는 사케특유의 향은 전혀 없고

꽃향기가 가득해요

 

넘김도 향만큼이나 부드럽고 가벼운데

수다청담의 메뉴들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깔끔한 메뉴가 정갈하게 잘 나와요

맛도 물론 좋았습니다

스키야끼는 살짝 달아서...

향이 나는 사케와 먹었다면 더 어울릴것 같다 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두번째 준마이는 사실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향이 조금 강해서

살짝 당황하며 마셨어요 ㅋㅋㅋㅋㅋ

확실히 사케의 향의 맛을 모르는 술알못><

즐거운 시간 보냈던 주말

 

결론은 수다청담점 수다준마이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