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파주운정 부속고기 / 막걸리 맛집 장군집&양조장!

씨리 2021. 12. 28. 14:10
반응형

파주에서 아는 사람은 안다는 부속고기 맛집이자 막걸리를 직접 만드는 곳으로 유명햐죠ㅎㅎ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집 운정 장군집 오늘은 장군집 방문기!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장군집이예요 

첫 방문에는 특별한거 없는 부속고기집이네~ 하고 말았는데 시기마다 한번씩 생각이 나는 ㅋㅋㅋ

해솔마을 11단지? 뒷편 공원 근처에 위치한 고깃집인데요! 

연중무휴 운영을 하셨는데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쉬어가는 날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엄청 간단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된장찌개도 없.....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밥만 있어서 아쉽긴한데 이집 김치국이 맛이있어요 ><

막걸리를 만드는 곳인데 자세히 보면 현미경까지 있는게 뭔가 그럴듯 해 보여요 ㅋㅋㅋㅋ

막걸리는 도수도 조금 높고 걸쭉한 느낌이 강한 막걸리예요 

개인적인 제 취향과는 조금 다르긴 한데 맛이 없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ㅋㅋ

한잔씩도 판매를 해요 맛만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고른 메뉴는 고기스페샬!

양념이 맛있는것 같아요 요기는..

고기에 들어가있는 파를 건져서 찬합통에 담은다음 초장 소스를 뿌려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마늘도 넣고 소스뿌려 보글보글!

모듬을 시키시면 막창이나 오소리감투등도 함께 나와서 가벼운 음주와 함께 먹기에 정말 최고..>!!!!!!

 

사실 먹은지 꽤 되었는데.. 제가 또 먹고싶고 생각이 나서 올리는 포스팅 이예요 ㅋㅋㅋㅋㅋ

이번 주말에는 별일없으면 다시 가서 먹고오려구요 꺄하하하하하

배부르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