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포항 핫플! 오션뷰 애견동반 카페 "페이지38"

씨리 2021. 8. 6. 15:27
반응형

포항으로 애견 동반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애견 동반 가능한 오션뷰 카페!

월포 해수욕장근처에 위치한 작은 동네 이가리 의 "PAGE38"입니다

포항애견동반카페

더운 여름휴가철 이기도 하고,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강아지와 여행을 떠나실 때는 항상 숙박이며 방문할 식당과 카페를 찾는 데에만 해도 엄청 힘들지요ㅎㅎ

포항 여행을 하게 되어서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들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인데요!

완전히 번잡한 동네에 위치한 건 아니고, 조용한 부두 마을에 자리 잡고 있어서 나름 조용하고 경치가 좋더라고요

입장 전에 확실히 애견 입장이 되는지 확인했는데 규정이 있었어요!

- 반려견 및 아이들 이용규정

1층 카페 내부에서만 반려견과 아이들이 이용 가능

야외도 이용 가능하지만 삼각형 모양의 사진 스폿인 인디언 존은 애견이 이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1층 내부의 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손님이 많을 경우 자리가 없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방석이 따로 있으니 사용하셔서 앉히시면 됩니다^^

페이지38 1층내부

입구로 들어오면 좌측에는 빵 매대와 함께 계산대가 위치하고 있고 우측에는 테이블들이 놓인 자리가 있습니다^^

페이지38 애견동반

1층 홀은 사진상 안 보이는 오른쪽 두 테이블이 더 있고, 이렇게가 애견과 어린이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페이지38 빵종류

빵은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맛이 있었던 기억이에요!

가격대는 생각보다 비싸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빵 매대가 너무 중간에 위치하고, 계산대로 향하는 길목에 있어서, 조금 거슬리는 느낌이었어요!

매대의 높이가 아이들의 키 높이라서 혹시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아이나 애견은 항상 주의 깊게 케어하시기로 해요^^!!

계산대 옆에는 간단한 케이크나 주스류도 함께 있어요! 

- 메뉴 정보

페이지38 메뉴판

생각보다 음료가 비싼 편이었어요 건물이 크고 루프탑이 아름답기도 하고 야외의 산책로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자리 이용료까지 포함되어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좌측에는 강아지들을 위한 간식도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요것도 가격은 조금... 오시는 손님들이 많이들 사시는 것 같았지만 저희 집 아이는 알레르기가 있어서 패스했습니다!


외부로 나오시려면 강아지 간식이 위치한 곳 좌측의 문을 통해 나오시면 됩니다 

외부뿐 아니라 위층의 노 키즈존과 루프탑을 이용하기 위해서도 밖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포항 포토존카페

이곳이 애견이 이용 불가능한 외부의 인디언 존입니다! 

날이 더워 사람들이 이용 안 하고 있었는데 이용객들이 많은지 두 시간 이용제한이 있었습니다

이런 분위기의 카페 포토존이 요새 많이 보이네요ㅎㅎ 이쁘게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날이 정말 더워서 밖에 잠깐 나가 있기도 힘들었어요 그렇지만 넓은 경치를 보니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ㅎㅎ 

사진의 앞쪽에는 작은 해변이 있어서 관광객들이 스노클링도 하고, 텐트를 쳐두고 휴가를 보내고 계시더라고요

조용하게 아는 사람들만 올 것 같은 장소였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우측은 산책로가 있었어요! 너무 찌는 듯 더워 가보지는 않았는데, 그늘이 잘 되어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넓어서 구경할만한 곳이 곳곳에 있더라고요 날이 안 더웠다면 다 둘러봤을 텐데 아쉬워요 ㅠㅠㅠ


이제 건물 다른 위치의 장소들을 보여드릴게요

1층 외부로 나오시면 우측에 바로 다른 층을 이용할 수 있는 계단이 나옵니다 

1층 외에는 노 키즈 존이래요! 실제로 위에는 굉장히 조용했어요! 

계단을 타고 오르면 좌우 쪽으로 공간이 두 군데가 있는데 모두 콘셉트가 다르게 되어있었어요

2층 좌측 룸의 노멀 심플한 공간 

포항 애견동반 카페 페이지 38

우측 룸은 빈티지한 공간

요기에 손님이 많으셨어요 - 룸에 이어진 공간으로 심플한 야외 테라스가 있었는데 너무 더워....

3층의 좌측 공간 

시원한 층고에 바다를 볼 수 있는 큰 창이 있어서 너무 좋았던 위치예요 개인적인 취향은 이곳이었어요^^

마지막 공간은 3층의 우측 룸인데 2층의 위쪽에 다락방처럼 작은 사이즈의 편안한 빈백과 소파가 있는 따듯한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가장 꼭대기층 루프탑은 가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날씨가 좀 덜 더워지면 펜션까지 같이 이용해볼까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시원하고 약간 프라이빗 하게 느껴지는 바다를 끼고 있는, 산책로도 크고 넓어서 너무 괜찮았던 

포항의 오션뷰 카페 소개였습니다!

 

이번 주말 반려견과의 여행 계획/ 연인, 가족과의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포항으로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