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여름 기력회복엔 역시 삼계탕! 파주 금촌 올바른 삼계탕 [올삼]

씨리 2021. 7. 24. 13:09
반응형

유난히 무더운 이번여름! 더위를 이기는 하나의 방법 이열치열의 대표음식 삼계탕!

파주 금촌-금릉에 위치한 "올바른 삼계탕" [올삼] 리뷰~

여름에 더위에 지쳐 허해진 기력을 보충하는데 삼계탕 만한 음식이 없는것 같아요^^

오늘은 너무 덥기도 하고, 지난 복날에 못먹었던 삼계탕을 먹고싶어서 파주 금촌에 위치한 올바른 삼계탕 집을 방문했어요

올바른삼계탕

파주여고 근처에 위치한 올바른 삼계탕! 왔다갔다하면서 한두번 본적 있는 가게인데 방문은 처음이예요 ㅎㅎ

올바른삼계탕 가게내부

들어가자마자 전화로 방문기록 꼭꼭 남기고~ 체온측정까지 완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메뉴판을 둘러봅니다 ㅋㅋ

올삼 메뉴

인삼삼계탕은 보통 삼계탕이구요! 

국물 자체가 한약재가 들어간 약계탕을 판매하는 곳이예요

들깨 삼계탕이 맛있을거 같았지만 너무너무 더워서.... 일반 삼계탕!

올삼가게

오래된 가게인가봐요 가게가 정감가는 너낌 ㅎㅎ 그리고 멀리 있는 인삼주...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갖고싶다!

올삼 반찬

반찬은 김치와 야채로 깔끔하지만 맛이 정말 좋아서 겉절이를 듬뿍 리필해다 먹었어요^^

맵지않은 오이고추와 같이 삼계탕이랑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ㅠ

올삼리필존

반찬은 고대로 리필이 가능해요! 적당한 양말 리필하셔서 남기지 않기~

그리고 여긴 찹쌀밥/ 백미밥을 그냥 무한 리필로...!!!!!! 

삼계죽만들어 먹기 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올삼 인삼삼계탕

기본 삼계탕입니다! 

닭이 수탉이라던데 푸욱 삶았던건지 살코기가 엄청 보드랍고 사르르 녹습니다! 

퍽퍽살도 부드러웠어요! 저는 토종닭같은 퍽퍽한 삼계탕은 별로 안좋아 하는데 보드랍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국물도 진하구요!

올삼 약계탕

약계탕은 한방재료가 들어가 국물 자체가 다르다는데요 나온 삼계탕을 보니까 국물 색이 훨씬 진하더라구요!

약계탕은 국물을 마셨더니 진짜 한약맛이 ㅋㅋㅋ 건강챙기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맛인데 저는 개취로 인삼삼계탕!!

 

올바른삼계탕

살코기 얼마나 보드라운지 보여드리기 위한 영상첨부!

택배로 배송도 가능하다고 해요 코로나 시국이라 외출이 조심스럽기 때문에 배달해서 시켜드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금촌 파주여고 주위에 위치한 올바른 삼계탕 지도는 아래!

오늘도 많이 더운데 건강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