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대구경산 영대 술집 옥천상사 새로생긴 감성술집

씨리 2021. 8. 3. 13:29
반응형

퇴근 후나 일과 후 조용하게, 혹은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감성가득한 술집이 생겨서 방문했습니다.

친구/ 애인/ 혼자서도 방문하기 좋은 조용하고 따듯한 술집을 찾고 계신다면 방문 해 보세요!  

요즘 유난히 가볍게 한잔 하는게 좋아지고 있어요^^

영대 근처에 새로 오픈한 술집이 있어서 지난 주말엔 이곳에 방문 해 봤습니다.

영대 옥천상사

옥천고시원에서 코너돌아 찾아오셔야 하는데 처음엔 찾기가 조금 힘들것 같았어요

예전에 딜리저트라는 카페였다고 해요

경산술집

7월 한달은 가오픈 기간이었다고 해요 저는 7월의 마지막날 마감을 앞두고 찾아간거라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가득 차있어서 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낮에는 이런 분위기라고 해요 가게 앞 전면이 주차장인데, 소카 주차장도 겸하고 있데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탁트인느낌이라 좋은것 같아요 고즈넉한 분위기가 가득해요

영대술집 옥천상사

내부에 테이블은 3개가 있고, 주방을 마주보는 바 테이블이 길게 늘어져 있어요

사장님이 응대가 빠르시고, 재치있으셔서 혼자와도 소소한 대화 나누며 마실 수 도 있을것 같아요^^

메뉴가 엄청 다양해요 분식과 중식/양식까지 ! 크림짬뽕탕이 괜찮다던데 저는 식후에 바로 간거라 메뉴는 고르지 않았어요

경산 술집 추천

가게내부에 화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플랜테리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가게 내외부가 초록초록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영대 근처 술집중에는 와글와글 하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술집들이 많은 편인데 이곳은 조용하게 일과 마치고 와서 하루 마무리 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다음번에 저녁식사 겸해서 방문해서 느린마을 막걸리에 조용히 이야기 나누는 시간 가져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