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독일식 브런치맛집 이태원 '더 베이커스 테이블'- 메뉴 추천!! 이거 꼭 드세요!!]ㅠㅠ

씨리 2021. 10. 14. 15:19
반응형

이태원에 갈일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방문을 추천드리는 브런치카페 더 베이커스 테이블!

빵만 사먹어 보다가 메뉴를 처음 맛봤습니다... 기절하게 맛있는 메뉴소개해드릴게요!

이태원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집이죠^^  더베이커스 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사진을 깜박해서 인터넷을통해 가져왔습니다! 

 

이태원 한쪽에 자리한 더베이커스테이블은 독일식 브런치와 빵을 판매하는것으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주차 공간이 앞에 두대 정도 댈수 있지만 협소한 편이라 늘 차량을 가지고 이태원을 방문했던 저는 식사는 조금 힘들어서 빵만 늘 사왔어요

담백하고 포만감좋고, 꾸며진 맛이아닌 정말 빵다운 빵을 파는 곳이라 저는 이곳에서 기본 빵과 바질소스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주차를 하고 여유롭게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았는데 사실 어떤음식일지 알수가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가장 눈에 띄는 메뉴를 골랐어요!

 

단호박스프와

즈고이너슈이첼 

그리고... 하나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더베이커스테이블 이었을것 같은데요...ㅎㅎㅎ

더베이커스테이블의 시그니처감자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요 얇게 채썬 감자를 뭉쳐 튀긴것 같은데 뭔가 다른게 들어가는지 튀김자체가 너무 맛있습니다...

계란은 스크램블 에그를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스프는 양송이 스프만 먹는 사람이 저인데... 

단호박 스프 진짜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단호박맛이 나는데도 부담스러운 맛이 아니라서 단호박 별로 안좋아하는 저도 만족에 만족 ㅠㅠㅠ

 

베이커스테이블 가시는분은 이거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대망의 즈고이너슈이첼...

여러분 이거 안드신분 없게 해주세요...

감자가 메뉴에 너무 많아서 감자는 다 남겼는데 고기는 하나도 안남기고 ㄱ싹슬이 했습니다...

데미소스같은 느낌에 파프리카가 정말 잘 어울렸고, 돼지 목살이었는데 퍽퍽하지 않은 맛!

 

독일식 메뉴라고 하지만 전혀 낮설지 않고 우리 입맛에 찰떡이었습니다.

두명이가서 세개의 메뉴를 시켰더니 배가 터질뻔 했지만... 

다음에 가도 또 이렇게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더베이커스 테이블 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즈고이너슈이첼!!! 추천합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