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미국매출1위 텍사스로드하우스 김포현대아울렛점 리뷰!

씨리 2021. 12. 17. 12:17
반응형

1993년 미국 인디애나주에 첫 매장을 연 텍사스 로드하우스!

현재 미국 멕시코 태국등 10여개국에 매장을 운영중인 미국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스테이크 전문점이 김포에도 있습니다!

미트커터와 미트룸이 따로 존재하는 진짜 스테이크전문점! 리뷰해 볼게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이스트관 1층에 위치한 텍사스 로드하우스!

김포점은 국내 매장중 규모가 가장 크다고 해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진짜의 기운!! 

이국적인 디자인일거 같아 기대가 됩니다 ㅎㅎ

입구 광고판에 나오는 것처럼 직원분들이 i love my job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계셨어요

본인의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할수 있을것 같은 기분과 노예가 된기분이 들것만 같아욬ㅋㅋㅋ

스테이크와 치킨/ 립/ 버거/ 샐러드등 75가지의 메뉴가 있다고 하는데요

서로인과 안심/ 립아이 등 스테이크를 주력으로 하는 매장인 만큼 스테잌를 맛봐야겠죠!

규모가 커서 그런지 운좋게 10분이내 대기하다 바로 입장했어요!

가장 떨리는 시간인 메뉴 고르는 시간..!

텍사스 로드하우스에서는 직접구운 식전 빵과 함께 땅콩을 제공해 줍니다.

식전빵은 정말 그냥 빵이었어요 밀가루반죽빵! 함께 곁들이는 버터소스? 가 맛있었지만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땅콩과 빵은 쿨하게 맛만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뿜뿜하는 이곳!

곳곳에 소의 머리랄지... 이국적인 포스터들이 걸려있어서 재미있게 눈호강도 할수있었어요^^

미트룸입니다!

고기의 무게나 두께등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고 해요

저는 고기알못이라 사실 대충 주문하긴했지만 보고고르는 재미도 있을것 같아요

바도 있었는데요! 바이용의 경우는 대기없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대낮이라 바 이용은 안했습니다만... 술쟁이는 왠지 두근두근하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공개!

콤보에피타이저

버팔로윙/ 치즈볼(레틀스네이크바이트)/ 테이터스킨(구운감자)

 

립아이스테이크 콤보 with 립 

부드러운 립아이와 립이 콤보로 들어간 메인메뉴!

요 메뉴에는 사이드를 2가지 선택할 수있어서 저는 매시드포테이토와 칠리를 선택했어요!

진짜 군침돌게 생기지 않았나요 ㅠㅠ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립아이에는 소스가 따로 얹어나오거나 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그게 저는 취향저격!!!!!!!!!

 

립에는 매콤하다는 BBQ 소스를 부탁드렸는데 전혀 매콤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나온 칠리!

딱 칠리의 그맛!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맛이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으깬감자가 정말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고기보다 더 많이 퍼먹은것 같아요.... 소스도 최고 감자도 최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짜긴합니다만...)

과하지않은 딱 좋은 맛이었어요

음식자체가 전부 입맛에 쏙 맞았고, 매장의 분위기도 활기차고 좋을 뿐 아니라 좌석간격도 넓어 부담도 없었습니다^^

 

저는 마실나가듯 가끔ㄴ 생각날때 먹으러 갈 것 같아요!

아웃백 같은 느낌과 큰차이는 없지만 좀더 생기있는 분위기의 밝은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