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파주 야당 맛집 - 김형제 고기의 철학 이베리코 고기는 여기!

씨리 2022. 3. 11. 22:33
반응형

오늘 급으로 방문하게된 파주 야당에 고깃집 김형제고기의철학!

너무 맛있게 잘 먹고온 후기^^

결론은 짱 편하고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ㅠㅠㅠ

오늘 갑작스레 고기가 땡겨서 먹으러 갔어요 야당역에 위치하고 주차장을 찾다가 길을 좀 헤매기는 했지만 

야당 잘 아시는 분들은 무리없이 찾아가실수있으실듯합니다 ㅋㅋ 

헤리움 오피스텔에 주차를 하시고 공용 출입비번을 누르고 들어가면 되는데요!

공용출입비번은 업장에 문의하니 알려주셨어요! 공개는 혹시몰라 안하도록 할게요^^

들어가서 딱 보고 오 고깃집~ 했는데 테이블 구조가 신기했습니다

뭐랄까 바형식으로 되어있었어요

2인은 바테이블에, 2인이상은 일반 테이블 , 4인이상은 룸도 가능합니다!

앉았을때 바로앞에 불이 있고, 직원이 2테이블 정도를 담당하며 고기를 직접 구워줍니다!

뭘 먹어볼까고민했는데 가장 베스트 메뉴인 "이베리코 숙성 꽃목살" 과 "비빔국수"를 먼저 시켰어요!

다른 테이블 손님들이 다들 비빔국수를 먹고있었는데 너무 맛있어보였거든요 ㅎㅎ

가자마자 아 술마시면 좋겠다 했었는데 주류메뉴도 다양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콜키지가 있어서 주류를 챙겨가면 셋팅을 해주신다고 하니 

술러버인 저에게 좋은 메뉴가 아닐까 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

주문하기 전 테이블이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소스류가 맘에 들었어요! 

홀그레인머스터드와 생와사비 그리고 쌈장 같았는데 무슨 젓갈이 아니었나 싶어요! 저는 주로 소금에 와사비랑 먹었답니당

고기접시 우측에 이쁘게 소금도 올려 가져다 주시면 먹을 준비끝!

고기가 굽는데도 조금 오래걸리고, 한번 끊기면 한참 기다려야해서... 먼저 비빔국수를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먹으면서 시키기 보다는 미리 시켜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한참 굶은 상태라 이베리코 구워지길 기다리기가 힘들었어요!ㅠㅠ

나오자마자 소금춉춉해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육즙이 많이 돌아 맛있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라 기대 많이 했는데 적당한 맛이었어요 

일차전이 끝나고 뼈삼겹갈비!

생갈비맛을 기대했어요! 딱 삼겹의 맛이더라구요^^

소금도 맛있고, 와사비에 ㅅ찍어도 대존맛!


번화가에 찾아가기 쉬운 위치고 매장도 큼직하고, 무엇보다 직접 구워주시기에 굉장히 편했습니다

식사도 좋지만 간단하게 혹은 신나게 취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고, 무엇보다 콜키지 메뉴를 한번 이용해 보고싶은 느낌이었어요!

데이트나 친구들 모임 으로 신나는 날 방문하기 좋을것 같은 고깃집! 

김형제 고기의철학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