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파주맛집 - 얼큰칼국수 공주칼국수 먹어본날 !!!

씨리 2022. 4. 3. 19:27
반응형

칼국수러버인 제가 몰랐던 칼국수집이 있어서 바로 방문해본 공주 칼국수!

얼큰한 칼국수로 해장이 한방에 된 공주칼국수를 소개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신다는 파주의 맛집이래요

그냥 스쳐 지나갈것같은 분위기의 가게인데 맛집이라니 떨리는 맘으로 입장

메뉴는 이렇게 가격이 엄청 저렴한데도 양은 엄청 많아요! 

저는 얼큰이와 하얀칼국수 그리고 만두를 함께 주문했어요

기본찬이 깔끔해요 김치 너무맛있구요ㅠㅠ

따끈따끈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얇은피에 맛이 좋습니다

칼국수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만두를 먹으니 벌써 배가 든든한 기분이예요 ㅋㅋㅋ

하얀 칼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계란이 엄청 많이 풀려있고 나오자마자 해물향이나기 시작했어요

비린내까지는 아닌데 혹시라도 예민하신분들은 싫어하시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김도 그득그득 면도 그득그득 국물이 엄청 진해서 저는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국물까지 후루룩 마시고 싶은데 배가 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남길정도ㅠㅠ

드디어 등장한 주인공!!!!! 얼큰 칼국수입니다

따로 많이 들어가 있는 칼국수가 아닌데도 어쩜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쑥갓을 이만큼 주십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향이 많은 쑥갓이나 미나리 이런걸 전혀 안먹는데 칼국수에서 해물향이 많이 나고 해서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못드시는분들이라도 꼭 한번 넣어드셔보세요 

쑥갓을 넣은뒤에 국물에 휘휘 저어서 먹으면 그냥 먹었을때랑 맛자체가 너무 달라요 진짜 맛있습니다

휘리릭 저어서 숨을 죽이고 면과 함께 드세요!!!!!

하얀칼국수보다는 얼큰이가 정말 맛있었는데 혼자 드시는게 아니면 꼭 두개다 맛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헤이리마을 근처, 신세계 아울렛과 가깝기 때문에 주말 나들이겸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