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파주 출판단지 맛집 복많네 해물칼국수 - 더운여름엔 몸보신이 최고야!

씨리 2021. 7. 26. 13:19
반응형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대형 해물칼국수 맛집! 

낙지/ 전복/ 오징어/ 새우/ 백합/ 홍합까지 엄청난 해물이 한솥가득 들어있는 칼국수 입니다 

무더운 여름엔 이열치열! 해물칼국수로 몸보신까지 ^^

복많네 해물칼국수

한낮의 온도가 40도에 육박하는 요즘 날씨에는 보양식을 자주 드셔서 건강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오늘은 지난주말 다녀온 복많네 해물칼국수 집인데요, 대형 식당을 잘 가는 편이 아닌데 오늘따라 왠지 먹고싶어서 메뉴를 고르다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동네가 카페가 많아서 주차가 힘들떄도 많은데 복많네는 야외주차장과 지하 주차장도 있다고 해요 저는 야외에 주차를 해두고 들어갔어요

복많네는 윗층에 카페도 있어서 아침저녁 사람이 많을것 같았는데 주차할곳이 많아 다행이네요

복많네해물칼국수

홀의 구석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홀의 한구석인데도 넓죠? 반대편으로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ㅎㅎ

널찍한 홀에 층고도 높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날이 더워서 사람들이 많이 안나와서 그런지 손님들이 홀내부 간격도 잘 유지해서 앉아있는 모습! 

전자주문

신기한게 주문을 태블릿을 이용해 하고있었습니다

저는 외식을 정말 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주문을 하고 받는걸 몰랐어요ㅋㅋㅋ

이런 태블릿 주문은 6-7년전에 술집에서 많이 봤는데 추억이 떠올랐습니다 ㅎㅎ

복많네 해물칼국수 메뉴

메뉴는 해물칼국수 전문점 답게 해물칼국수 였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 메뉴도 있었습니다 ㅎㅎ

1인기준 12000원 이고, 인원수대로 주문!

 

복많네 해물칼국수 상차림

나오는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반찬은 김치와/ 데친 미역 두가지입니다

초장에 미역을 찍어먹으면서 조금 기다리자 금방 메뉴가 나왔구요

해물먼저 다 끓여 먹은뒤 칼국수를 넣는 방법으로 먹습니다!

파주출판단지 칼국수

실물은 해물 그득그득 더 많은양이예요!

전복도 완전 신선하고 실한 녀석이...!! 다시봐도 군침이 돕니다

파주해물칼국수

바글바글 끓여서 낙지와 오징어가 핑크색으로 익으면 해물을 드시면 됩니다!

파주해물칼국수

깔끔하게 해물을 클리어 하고조개껍질을 모두 제거해 준뒤 면을 투하해 줍니다!

면의 양이 꽤나 많아요 해물먹고 면까지 먹으면 엄청 배가부릅니다..

 

얼마나 신선한 해물들이 있는지ㅎㅎ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복많네는 유명한 파주 카페 더티드렁크 바로 옆에 있습니다!

건물도 매우 크기 떄문에 눈에 잘 띌거예요!

 

더운여름 보양을 위해서 시원하고 칼칼한 해물칼국수 드셔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