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잡담/맛집탐방

파주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레드파이프 갔다왔어요!

씨리 2021. 6. 21. 13:12
반응형

파주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 편이예요~ 더티트렁크라고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이 유명한 카페가 있는데요!

마치 더티트렁크가 생각나지만 또 다른 느낌으로 너무 좋은 대형카페 레드파이프가 생겨서 방문했어요!

파주카페 레드파이프

여기 보이는 빨간 튤립? 하트? 같은 그림이 그려진 벽면을 보신적 있으세요?ㅎ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도 SNS에 가끔 여기 인증샷이 보이길래 궁금해서 방문해본건데 

알고보니 저 스팟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가 있었나 보더라구요 ㅋㅋ

레드파이프 주차장

네비찍고 가는길에 주차장이 보이길래 주차를 했는데 무려 4주차장이었어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을까봐 100미터 거리의 4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도착해보니 주말임에도 주차 공간이 여유있었어요 ! 

카페 바로 앞이 1주차장/ 안쪽에 2,3주차장이 지하로도 연결이 되어있는듯 합니다 

멀리서 지나가며 몇번 봤는데 그때는 오 크네~ 했는데 가까이 오니 건물이 진짜 크더라구요 ㅇㅅㅇ!

5층 루프탑까지 있는데ㅐ 루프탑은 맥주한병 마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카페 규모가 엄청 크던데 입장체크 하는데는 한군데이니 사람이 많으면 조금 붐비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덜 알려져서 방문객이 없는데, 입소문이 많이 나거나 코로나 시국이 끝나게 되면 사람이 엄청 많아질것 같아요

요새는 대형카페에 자체적으로 굿즈를 다 만들어 파나봐요 인증 이벤트를 하면 에코백을 준다던데 저 에코백 인듯 합니다 !

식사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레드파이프가 있는 근처에는 이와 비슷한 카페가 정말 많아요 식당과 베이커리/ 커피를 같이 파는! 

메뉴는 거의 비슷한거 같네요...! 근데연어샐러드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보였어요 ㅋㅋㅋ

다음에가면 사먹어 보려구요 평일날 혼자가서!

빵 매대가 1층 중간에 길게 늘어져 있어요. 빵종류는 요새 여기저기 찾아보기 쉬운 것들이 많았구요

SNS보니까 쑥 인절미빵을 많이 드시는것 같아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쑥인절미를 제대로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중간에있는 계단형 테이블..? 저기가 더티트렁크랑 비슷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루프탑입니다... 여기 루프탑 진짜 이쁘지 않나요?  맥주병 한개 들고 나와서 파티해야할것 같은 느낌이예요 

지금같이 더워지는 때에 저녁에 선선한 바람쐬며 커피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것 같은느낌!

저 멀리 그 서울/문산으로 갈라지는 길이 나오는데 뷰가 정말 좋아요 아무것도 없이 뻥뚫려있어서 속이 시원하답니다 ㅋㅋㅋ

저는 사진을 열심히 찍는 사람이 아니라 중간중간 많이 못찍어뒀는데도 이렇게 많은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층마다 구획마다 뭔가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것 같은 곳이었어요 

사진 찍는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모든 스팟이 즐거운 촬영공간이 되실것 같아요

 

무슨 대여스튜디오 같은 느낌도 들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저는 이날 코로나 백신을 맞고 컨디션이 조금 안좋았어서....

빵만 사고 카페 구경 얼른 하고 집에 돌아가려했던터라 제대로 구경을 못했는데 다음에 평일날 혼자 한번 와보고싶어졌어요

 

삼각대하나 들고 놀러오면 정말 좋을것 같은 ㅎㅎㅎㅎㅎㅎ(민폐일까요...?)

 

주말에 멀리 드라이브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임진각평화누리나 프로방스/ 아울렛 등 구경할수있는 곳들이 지척이라

좋은 주말 보내시기에 좋을듯 해요^^

 

 

아 추가로 빵은... 스콘이 참 맛있었어요! 

스콘하고, 쑥인절미빵 드셔보시기 추천드립니당 ㅎㅎㅎ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